이모션글로벌 | MAKE GREATNESS emotion global

빛의 새로운 역사
Seoul Viosys
서울바이오시스 2024.11 Mobile Web, PC web, Maintenance
서울바이오시스의 제품 마케팅 및 세일즈 촉진을 목표로,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제고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허브
역할을 수행하는 웹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서울바이오시스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며,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Project Goal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반영하여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였으며, 정보의 계층 구조를 재편성하여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콘텐츠 구조를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제품 및 정보 검색 기능 최적화로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시각적 요소와 버튼의 배치, 색상, 아이콘을 최적화하여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검색기능 강화
정보를 쉽고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제품 검색 시 관련 제품을 그룹화하여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사용자 흐름 최적화
자연스럽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갈 수 있도록, 사이트 전반에 걸쳐 사용자 흐름을 원활하게 개선했습니다.

Design Concept

KEYWORD
서울바이오시스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맥락을 유지하여 제품과 회사소개를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노출 할 수 있으며, 풍부한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하며 디테일한 설명을 더하면서도 정돈된 그리드로 구성하였습니다.
COLOR SYSTEM
서울바이오시스 가치에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그린 컬러와 보조 컬러 그레이를 사용하여 조화롭게 구성하였습니다.
ICON STYLE
라인과 서울바이오시스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아이콘을 정돈하여 개선하였습니다.

PROJECT INTERVIEW

다양한 제품을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과정에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습니다.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방식을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보람찼습니다.

무엇보다 팀원들 각자의 전문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어려운 부분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 수 있었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할 더 많은 도전들이 기대됩니다.

  • PM유재숙
  • PLANNING신혜원, 심수연, 하영서
  • DESIGN김나은, 김수환
  • PUBLISHER김옥심, 이수현
  • DEVELOPER김민재, 한승규, 한승희
이모션글로벌과
위대함을 만들어보세요.
동영상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