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APP/WEB 통합 운영 프로젝트는 오프라인과 디지털 채널 간 브랜드 경험을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으로 통합하고자 진행되었습니다. 고객 중심의 브랜드 전문 관리, 개인 맞춤형 커뮤니티, 신뢰도 높은 쇼핑 리뷰, 방문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자인과 기술의 결합을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끊김 없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Project Goal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통합 경험 제공을 위하여,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정교한 맞춤형 서비스와 트랜디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쇼핑 라이프스타일을 제공 합니다.
브랜드 전문관
브랜드가 직접 관리하는 신세계 백화점 App의 온라인 매장,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쇼핑 뉴스와 특별한 혜택을 빠르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취미부터 브랜드까지 나의 취행과 꼭 맞는 사람들과 함께 얘기 나눌수 있는 공간을 신세계 백화점 App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쇼핑리뷰
구매 고객만 쓸 수 있는 백화점 상품의 리뷰로 신뢰도 높은 상품 리뷰를 직접 남기고 다른리뷰와 소통할수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운영
신세계 백화점 앱 운영에서 차별화된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KEYWORD
신세계 백화점만의 독특한 감성을 담기 위해 헤리티지와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결합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안한 UX를 세심하게 고려하여 설계했습니다.
PROJECT INTERVIEW
대규모 통합 유지운영을 진행하면서 수많은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며 협업하면서 업무우선순위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하는 한 해였던것 같습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긴급 이슈를 대응하면서 TFT 모든인원이 하나된 모습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특히 대규모 트래픽을 관리하는 노하우를 습득하면서 한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볼수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